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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2B 반품/교환 프로세스 안내

안녕하세요 1000285[만이팔오] B2B 입니다.
최근 새로 가입해주신 셀러님들께서 반품/교환 관련하여
문의가 많이 증가하고 있어, 심화 안내 차 공지드립니다.
1.
1000285[만이팔오] B2B 는 상품하자 등의 저희측 과실사유에 대한 반품은 물론 단순변심 반품도 모두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.
2.
2. 단순변심 반품의 경우 초기배송비 3000원 + 회수반품비 3000원, 합 6,000원이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
3.
단순변심 교환의 경우 회수배송비 3000원 + 재발송비 3000원, 합 6,000원을 추가 결제 하신 후 처리됩니다.
4.
상품의 하자, 배송이슈 등으로 인한 반품은 살림살림B2B에서 부담합니다.
5.
교환의 경우 주문내역에서 신청주신 후 1대1 문의로 사유기재하여 문의주셔야 정상접수되는 점 안내드립니다.

[반품/교환 프로세스 안내]

1.
교환 및 반품은 사이트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>주문조회>주문번호 탭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2.
교환 및 반품은 사이트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>주문조회>주문번호 탭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3.
반품 수거 진행상황은 CJ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 배송(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) 에서 원발송 운송장을 조회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반품 운송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반품 운송장은 저희가 출력하는 것이 아니고, 해당 지역 픽업 기사님께서 방문 전 반품 운송장을 출력한 후 스캔하여 전산 처리가 되기 때문에, 저희 쪽으로 문의주셔도 해당 프로세스 전까지는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점 안내 드립니다

[반품 상품이 입고된 후 처리완료 과정]

1.
반품 상품이 입고된 후 반품 및 교환 사유에 따른 상품 검수가 진행되며, 상품에 이상이 없을 시 요청주신대로(환불or교환) 처리됩니다
2.
단순변심 반품 및 교환의 경우 수거된 상품이 상품으로써의 가치가 떨어진 상태라면 셀러님께 사진첨부 및 안내 후 폐기되며, 상품가액과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(단순 변심 하자발생 상품의 경우 배송비를 추가 결제하시면 셀러님께 상품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)